(주)빛과소리

기업소식

고객센터

042.625.0546

AM 9:00 ~ PM 6:00 /
Closed on weekends and holidays.

공지사항

빛과소리 > 기업소식 > 공지사항

[LED & OLED EXPO 2018] 태성기전, 특허받은 산업용분전반 '미러바분전반' 선보일 예정 조회: 59   작성일: 18-04-25  
글제목: [LED & OLED EXPO 2018] 태성기전, 특허받은 산업용분전반 '미러바분전반' 선보일 예정


(사진 설명: 쉽게 빠르게 안전한 미러바분전반)

 

태성기전은 오는 6월 26일(화)부터 28일(목)까지 일산 킨텍스(KINTEX) 3, 4홀에서 열리는 '국제 LED & OLED EXPO 2018'에 참가해 안전하고 편리한 산업용분전반을 선보인다.


미러바분전반의 특징으로는 조립을 위한 설비 및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며 홀타공 및 텝가공이 필요하지 않다. 두 가지의 모듈베이스로 모든 차단기와 완벽한 조립과 더불어 차단기만 준비되면 바로 조립할 수 있도록 키트화 되어 있다.


또한 미러바분전반 모듈은 v0급 난연과 GLASS재질로 성형하여 화재나 열 변형이 일어나지 않다. 습기로부터 안전을 위해 높게 설계했지만, 기존 모듈형 분전반처럼 차단기 개별받침대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원가 절감과 공정 단순화 된 기술력을 갖추었다. 더불어 미러바분전반은 모선과 분기부스바의 점접촉 방식이 아닌 직접 밀착시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면접촉 방식이다. 밀폐형이 아닌 개방형으로 점검 및 교체가 용이하며, 분전반 내부의 이상 유무를 바로 확인 가능하다.


태성기전은 그 동안 국내외 시장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미러바분전반과 함께 안전단자대, 인터록안전장치를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.

 


한편, 국제 LED & OLED EXPO 2018은 국내외 350여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LED, OLED 전문 무역전시회다. 국제 LED EXPO는 LED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, 산업을 이끌어 갈 업계 종사자들을 만나기 원하는 바이어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이 분야의 유일하고, 선두적인 전시회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.

 


(사진 설명: 모든 분전반에 장착할 수 있는 안전단자대)



(사진 설명: 미러바분전반과 안전단자대 조립)

 

Global News Network 'AVING'

유은정 기자(www.aving.net)

 

 

목 록